탈모치료에 도움되는 맥주효모 관련 제품추천
본문 바로가기
건강

탈모치료에 도움되는 맥주효모 관련 제품추천

by 리뷰하는 인간 2023. 6. 20.

맥주효모가 탈모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것은 독일에서 맥주공장에서 일하는 직원들의 모발이 특히 풍성한데서 처음 착안했다고 합니다. 이 맥주효모가 탈모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관련제품이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는 포스팅 입니다.

1. 맥주효모가 왜 탈모에 도움이 될까?

  맥주효모에는 풍부한 아미노산비타민B군 비오틴,시스틴,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시스틴은 모발 단백질을 구성하는 물질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특성 때문에 탈모예방과 치료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외에도 혈당조절, 면역력 증진, 변비해소, 소화 개선, 다이어트, 간 기능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2. 맥주효모 제품 선택기준

맥주효모 제품은 환, 가루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히 어떤 기준으로 선택해야 하는지 애매할때가 있죠. 이런경우 어떤 기준으로 선택해야 하는지 아래에 적어봅니다.

1) 금속성물질 불검출 검사실시 여부 : 금속성 이물에 대한 검사를 반드시 실시한 제품이어야 합니다.

2) 필수 아미노산 함량여부: 아미노산을 얼마나 함유하고 있는 제품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3) 인공 아미노산 첨가 여부: 아미노산의 순도가 중요합니다. 아미노산 혼합체제를 첨가했는지 여부를 반드시 확인 해야 합니다.

4) 동결건조 : 건조방식은 열풍건조와 동결건조가 있는데 열풍건조한 제품은 열기때문에 영양소 파괴가 일어날수 있다고 합니다. 꼭 동결건조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위 제품 선택기준은 대부분의 식품에도 적용이 되는 내용인데요. 순도, 동결건조, 이물질 무첨가 이 내용들로 압축해서 이해하시면 됩니다. 이 기준으로 제품을 한번 바로 찾아보세요.

3. 맥주효모 제품 추천

1) 자연지애 100 맥주효모환

자연지애 100 맥주효모환
자연지애 100 맥주효모환

자연지애 100 맥주효모환 제품 입니다. 

제품 스펙

환형태의 제품으로 환의 크기는 약 지름 3mm 입니다.
맥주의 본고장 독일 함부르크 맥주 효모 함유
100 % 순수 맥주효모
맥주효모 저온추출 방식
합성첨가물 없이 제조
섭취방법: 1일 2~3회 , 20~30알 복용

위 제품은 위에서 언급한 맥주 효모 선택기준에 모두 부합하는 제품으로 보입니다. 100% 순수 맥주 효모를 사용한 제품으로 확인 됩니다. 

아래 사용후기도 확인 해보세요.

사용후기 

가성비 좋고 4개월 정도 먹다보니 머리도 많이 자라는 것 같아요. 

친구가 6개월 복용후 모발이 굵어지고 숱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저도 열심히 복용하고 있네요. 좀 더 있다가 후기 다시 올릴게요. 

아래 최저가도 확인해 보세요.

자연지애 100 맥주효모 최저가 바로가기

2) 닥터루템 THE 맥주효모 4000

닥터루템 THE 맥주효모 4000
닥터루템 THE 맥주효모 4000

닥터루템 THE 맥주효모 4000 제품 입니다. 

제품 스펙

1포에 초고함량 맥주효모 4000mg
100% 맥주효모 사용
부형제 무첨가
환형태의 제품으로 환이 스틱에 별도로 담겨 있습니다.
매수입시 중금속 안전성검사 실행
섭취방법: 물과함께 섭취

1포에 초고함량 맥주효모 무려 4000mg을 담은 제품 입니다. 

사용후기

개인적으로 먹어본것중에 가장 냄새가 적고 먹기 편해요. 아침에 간편하게 챙겨나와서 먹을수 있어 좋습니다.

탈모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아서 본격적으로 관리하고 있는데요. 핀페시아+비오틴+ 맥주효모 매일 챙겨 먹고 있어요.기존 맥주효모는 분말형태라 먹기 불편했는데 이제품은 환형태라서 편하게 섭취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환형태이면서 냄새가 적다고 하여 찾으시는 분들과 고함량의 맥주효모 때문에 선택하신 분들이 많은 제품 입니다. 먹기 편한 제품이라는 것인데요. 기존에 분말제품이나 냄새가 좋지않은 제품 때문에 불만이셨던 분들은 닥터루템 THE 맥주효모 제품을 선택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제품에 대한 최저가와 상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닥터루템 맥주효모 4000 바로가기

4. 결론

탈모치료는 어려운 일중에 하나 입니다. 말못할 고민거리이기도 하고 장기적으로 가져가야하는 일이기도 합니다. 탈모가 갑자기 생기면 아무래도 의욕도 떨어지고 우울해질 수 있는데요. 없던 탈모가 갑작스럽게 생긴것이라면 스트레스와 영향불균형의 문제 일수 있으니 맥주효모 제품을 한번 구매해서 복용하시면 상태가 호전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