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 보조제 추천 (니코레트 껌)
본문 바로가기
건강

금연 보조제 추천 (니코레트 껌)

by 리뷰하는 인간 2023. 6. 16.

흡연인구중에서 오직 3%의 흡연자만이 의지만으로 6개월 금연에 성공하다고 하는데요.  의지만으로는 그만큼 담배 끊기가 어렵습니다.요즘 흡연하시는 분들은 건강을 생각해서 금연을 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오늘은 금연을 도와주는 니코레트 껌에 대해 알아보고 어떻게 니코레트 껌이 금연을 하는데 도움을 주는지 알아봅니다.

금연보조제 추천(니코레트 껌)

1. 니코레트 껌 이란?

니코레트껌은 1978년에 처음 출시했습니다. 금연보조제 부문 세계 판매 1위 제품 입니다.

 - 제품이 나오게 된 동기

이 제품은 사실 미 해군 잠수정을 타던 승무원들이 담배를 피우는 욕구를 해소시키기 위해 껌에 니코틴을 주입하여 만들어 씹은 것이 개발되어진 유래라고 합니다. 

 - 니코틴 대체제?

  니코레트 껌은 니코틴 대체제입니다. 니코틴 대체제라는 것은 담배에 있는 유해한 물질을 빼고 소량의 니코틴을 주입하여 니코틴만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제품을 말합니다. 담배가 문제가 되는 것은 니코틴의 흡수 속도가 엄청 빠르다는 것인데요. 니코레트 껌은 그렇게 빠르지는 않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중독의 위험까지는 없다고 해요. 어떤 분들은 니코레트 껌에 중독되는 것 아니냐고 의문을 품으시는 분도 계신데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 우리나라 보건복지부 권장 금연보조제

현재는 우리나라 보건복지부와 세계보건기구(WHO)에서 권장하는 금연치료 보조제 입니다. 그만큼 안전하고 확실한 제품이라는 뜻이겠죠.

2. 니코레트 껌의 도움을 받을 필요가 있는 분

니코레트껌은 아래와 같은 분들에게 필요합니다. 

 - 금연에 몇번 실패하신분
 - 의지가 약하신분
 - 흡연량을 줄이고자 하는분

위와 같은 분들에게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끊을 의지까지는 아니라도 흡연량은 가급적 줄이고자 하는 분들에게도 효과가 있다고 봅니다. 오늘 이 사이트에 오셨다면 금연의지를 불태우실 분이실텐데요. 니코레트 껌과 함께 그 성공률을 높여보세요.

3. 금연성공률과 니코레트 껌

일반적으로 금연 첫주의 실패 확률은 76% 입니다. 이유는 바로 금단증상 때문인데요. 불안, 짜증, 우울, 초조함 등이 밀려오기때문이죠. 이런 상황에서 집중이 잘안되게 되고 먹고살려고 또 일은 해야하니까 결국 또 담배를 피우게 됩니다. 

금연시작을 결심후 니코레트 껌을 사용한 흡연자는 1년후 금연 성공률이 2배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금연시작 후 하루에 니코레트 껌을 9개 이상 씹은 경우는 6주후 금연 성공률이 약 2배까지 올라간다고 합니다.

좀더 상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시면 니코레트 홈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4. 니코레트껌 사용법

니코레트 껌은 하루 한갑을 기준이상을 흡연하시는 부은 니코틴 4mg 짜리 니코레트 껌을 사용하시고 그 이하는 2mg짜리를 사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우선 의지를 가지고 피우고 싶은 욕구가 올라올때마다 정성들여 씹어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최대 하루 15개를 넘기지 않도록 유의 하시는 것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후에는 주차수에 맞추어 점차 씹는 양을 줄여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더  상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니코레트 홈으로 이동 합니다.

금연은 쉽지 않지만 끊지 않을수도 없습니다. '의지가 약하다' , ' 금연은 불가능하다' 이런 생각만 가지지 마시고 금연은 의지와 의지의 문제가 아니라 치료제와 함께 해야하는 질병이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봅니다. 오늘부터 다시 1일을 시작해 보세요.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