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경 전조증상 및 관련 제품추천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폐경 전조증상 및 관련 제품추천

by 리뷰하는 인간 2023. 6. 18.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여성분들이 갱년기 및 폐경기에 건강한삶을 유지하기위해 많은 노력을 하시는데요.  젊었을때는 일과 육아에 힘들었고 이제 나이를 먹으니 갱년기가 찾아와 힘든시간을 보내야 하는데요. 이렇게 세월에 당하고 살기만 해야하는 것일까요? 어찌보면 억울하고 답답하기도 한데요. 갱년기가 찾아오고 폐경이 찾아올때 나타나는 전조증상과 이를 위한 제품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봅니다.

폐경 전조증상 및 관련 제품추천

1. 폐경기 전조증상

1) 안면홍조 발열


우선 안면홍조는 에스트로겐 분비가 감소하면서 발생하게 되는데요. 에스트로겐 분비가 저하되면 체온을 조절하는 기능이 떨어지게되고 이로인해 모세혈관이 확장되어 얼굴에 열감을 느끼게 된다고 해요. 이 안면홍조는 폐경전후 2년에 걸쳐 나타나게 된다고 합니다. 안면홍조가 지속된다면 폐경이 서서히 시작된다고 봐야 할수 있어요.

2)감정기복의 변화


에스트로겐 분비의 감소로인해 감정기복의 변화가 심해진다고 합니다. 짜증을 자주내고 화를 내거나 이유없이 슬퍼지기도 하는데요. 이런 경우도 폐경이 시작되기 전후에 나타난다고 합니다. 심한 경우 우울증으로 증상이 악화 될수 있어요.

3)피부노화


폐경이 시작되기 전후에 에스트로겐 분비 감소로인해 피부노화마저 발생합니다. 이때 잔주름이 늘어나고 피부층이 얇아져 탄력이 줄어들게 됩니다.

4) 여성질환


대표적으로 질염이나 질건조증이 발생하게 됩니다. 역시 에스트로겐분비가 저하되면서 질내벽이 얇아지게되고 다양한 여성질환에 노출 됩니다.

5) 뼈질환 발생


골다공증은 대표적인 폐경기 여성질환으로 잘알려져 있습니다. 에스트로겐 분비가 줄면 칼슘의 흡수가 어려워지기 때문에 뼈가 약해지는 문제가 발생하게되는데요. 이시기에는 살짝만 부딪쳐도 뼈가 부러지는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6) 불면증


갱년기 폐경전조증상으로 불면증을 꼽을 수 있습니다. 불면증을 가벼이 생각해 수면제만 처방 받아 일시적으로 넘기려는 분들도 있습니다. 너무 고통스러운 경우는 어쩔수 없지만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는데 집중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주변에 이런 문제를 앓고 있는 많은 여성분들이 있다고 봅니다. 대한민국 문화의 특성상 이런 문제를 잘 드러내지 않고 속으로 앓고 계신분들이 있을수 있는데요. 주변 사람들의 관심이 필요합니다.  중년의 대부분의 여성들이 이런문제로 고민하고 있다고 봅니다.

2. 폐경기에 좋은 제품 추천

1) 갱년기 유산균 YT1

요즘에는 다양한 갱년기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 출시되어 있는데요. 갱년기 여성들을 위한 갱년기 유산균 yt1 제품을 추천 드립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yt1 유산균이 에스트로겐 수용체의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 때문 입니다. 이 유산균을 꾸준히 복용하는 경우 위에 나타난 다양한 갱년기 여성질환이 완화된다는 연구결과도 보고 되었다고 해요.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좀더 자세한 내용 및 관련 제품을 알아보세요.

갱년기 유산균 yt1 바로가기

 

2) 질건강 유산균

두번째 제품은 질건강 유산균 제품 입니다. 질건강 유산균 제품은 갱년기나 폐경이후 나타나는 다양한 여성질환에 대해 효과가 있는 제품 입니다. 질건강 유산균은 장과 마찬가지로 질내에 유익균의 수를 늘려서 여성질환을 예방하거나 완화시켜주는 제품입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 및 관련 제품추천은 아래 버튼을 클릭하세요. 

질건강 유산균 바로가기

 

3. 결론 

중년의 여성분들은 폐경이라는 관문을 통과해야합니다. 어쩔수 없는 부분이기는 하지만 이 관문을 좀 더 덜 고통스럽게 지날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물론 우울하거나 관절이 아프거나 심각한 질환을 앓고 있다면 관련 전문병원에서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하지만 갱년기 증상이기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라면 에스트로겐 분비의 저하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이기 때문에 근본적인 문제도 함께 풀어야 합니다. 따라서 관련 식품이나 제품을 복용하시면서 슬기롭게 대처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주변에 이런 아픔을 지니고 있는 중년여성들에게도 관련 지식을 공유해 주세요.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